April 30, 2024

허드슨 찢어진 청바지

0년대부터 패션 아이템으로 착용되었습니다. 1970년대에 많은 사람들이 주류 문화에서 벗어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청바지를 변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주류는 결국 찢어진 јeans를 받아 들였습니다. 오늘날 찢어진 јean과 패치된 јean은 미국 문화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이제 두 가지 스타일 모두 기숙사실부터 이사회실, 아트 스튜디오, 아트 오프닝, 채소밭, 정원 갈라 등 다양한 장소에서 환영받습니다 해외구매대행.

사실, 우리는 우리 국민을 학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발명 이후로 јeans는 찢어지고, 표백되고, 줄어들고, 영구 압착되고, 잘리고, 찢어지고, 갈가리 찢겨지고, 고민되고, 샌딩되고, 돌로 씻겨지고, 산으로 씻겨졌습니다. 반면에, 그들은 사랑스럽게 자수되고, 구슬로 장식되고, 패치되고, 칠해지고, 스팽글로 장식되었습니다. 우리는 확실히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옷과 흥미로운 관계를 갖고 있습니다. 좋은 시절과 나쁜 시절에도 우리의 충실한 청바지는 여전히 우리를 사랑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여전히 그들을 사랑합니다.

이는 자유 사랑 운동이 한창이던 1970년대 미국에서도 데님 사랑이 넘쳐나는 것을 상기시켜 줍니다. 미국인들은 그들의 희망, 정치적 견해, 종교적 신념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청바지를 사용했습니다. 1974년에 Levi’s는 데님 아트 콘테스트를 개최하여 수천 개의 출품작을 받았습니다.

최악의 부분(또는 가장 좋은 부분!)은 사람들이 실제로 이러한 јean을 입었다는 것입니다. 맞습니다. Richard M. Owens, Baron Wolman, John Burks가 제작한 Levi’s Denim Art Contest 수상자 카탈로그에서 나쁜 소년들과 그 아이들을 살펴보세요.

이 트렌디한 찢어진 청바지를 입는 데 반드시 록스타나 유명인이 될 필요는 없지만, 60년대와 70년대에 이러한 청바지가 유명 인사들의 트레이드마크 패션 의류였다는 사실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당연히 비평가들에게 트라우마를 거의 입지 않고 대부분의 시간을 사람들을 즐겁게 하기 위해 바빴던 사람들에게 이 찢어진 청바지보다 더 적합한 것은 없었습니다.

곧 이 바지는 시스템과 패션 경찰에 반항하려는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한 무기가 되었습니다. 그들은 공격성의 상표가 되었습니다. 당신도 남의 말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 성격을 갖고 있다면, 이 선정적이고 감각적인 찢어진 청바지를 입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이는 할리우드 유명 인사, 스포츠 스타, 패션 애호가 및 규칙을 깨고 자신만의 정체성을 만들고 싶어하는 모든 사람들이 받아들이고 즐기는 추세입니다. 10대들의 “모든 것을 쉽고 가볍게 가져가라”는 철학은 그러한 јean을 10대들의 옷장에서 즉각적으로 히트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단순히 상점을 방문하는 것만으로는 최고의 찢어진 јean을 구입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러한 것을 선택하는 동안 몇 가지 요소를 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