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30, 2024

굴랍자문 레시피 연유

일, 견과류, 사프란을 첨가하여 단맛을 향상시킵니다. 사람들을 이기기 위해 그것을 먹습니다. 사프란은 감기나 인플루엔자에 대한 훌륭한 치료제이며 신선한 과일은 몸의 열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노원구 술집.

레바디(Revadi)는 겨울 동안 맛보는 호화롭고 달콤한 음식입니다. 러크나우에서 생산되며 씨앗과 기타 필수 성분으로 준비됩니다.

독특한 팬케이크는 카다몬 맛으로 제공되며 다양한 과자와 함께 제공됩니다. Diwali 및 Eid UL Fitr와 같은 인도 축제 기간 동안 요리하여 맛볼 수 있습니다.

이 사탕은 연유로 만들어지며 장미 맛 시럽에 담근다. Gulab은 향상된 문구를 제안하고 Jamun은 블랙베리를 제안합니다. 장미 맛과 요리의 색상으로 인해 Gulab Jamun Recipes 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

그것은 나무 껍질에서 추출한 일종의 생뼈인 기(ghee)와 가운드(Gaund)로 준비됩니다. 이 전통적인 겨울 요리는 뜨거운 우유와 함께 즐겨졌습니다. 겨울의 추위에 맞서 싸울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고 실내에서 따뜻함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겨울 날씨에 맞는 이 요리는 버터로 조리되며 전통적으로 살균된 과일과 혼합됩니다. 당근은 이러한 품목의 맛과 영양가를 향상시키기 위해 첨가됩니다. 그들은 조절하는 섬유질이 풍부합니다. 버터는 몸의 따뜻함을 지켜주고 건강을 증진시켜 줍니다.

겨울은 맛있고 건강상의 이점이 가득한 과자를 즐기기에 더 좋은 계절 중 하나입니다. 겨울철 추위는 인체 내 미네랄 결핍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적절한 식단으로 보충해야 합니다. 겨울 내내 꼭 맛봐야 할 인기 인도 과자를 소개합니다. 오 굴랍 자문(Oh gulab jamun), 달콤한 작은 카다몬 향의 도넛 구멍에 달콤한 장미 시럽을 적셔 만든 요리입니다. 예. 이곳은 천국이다. 우리 가족 중에는 정말 놀라운 굴랍자문을 만드는 카키(이모)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푹신하고 완벽한 그녀는 그것을 쉽게 보이게 만듭니다! 어렸을 때 그 집에 놀러가서 가족모임에 잔뜩 튀기고 있던 기억이 나네요. 나는 사촌들을 모아서 가능한 한 많은 뜨거운 굴랍 자문을 몰래 먹고 먹으려는 닌자를 만들었습니다. 따뜻하고 좋을 때 가장 유용했습니다! 슬프게도, 내 끈적끈적한 손은 정말 쓸모없는 일이었고, 그녀는 굴랍 자문 강도 사건의 배후에 내가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카키, 도저히 참을 수가 없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