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30, 2024

회사의 등록 사무소를 변경하고 싶으십니까?

회를 소집한다. 등록된 변경 사항에 대해 결정합니다. [2013년 법 제173조. 사무국 표준에 규정된 대로 이사회에 통지하는 요건과 절차를 준수합니다. 이는 회사에서 필수적이고 효과적입니다.
2. 이사회 통지를 의무로 하는 회사의 모든 임원도 동일하게 주의하십시오. 이를 어길 경우 최대 5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진다. 1,000. 이는 지역 이사 또는 정부로부터 허가를 받은 공무원에 대한 위반입니다 해외선물 미니계좌.
3. 등록된 사본과 함께 전자 양식으로 해당 ROC에 변경 통지를 제출하십시오. 이사회 선언문은 회사의 등록명 변경을 승인하는 것입니다.
4. 해당 전자 양식이 ROC에 전자적으로 제출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이사회 결의안 사본은 해당 전자 양식에 첨부하여 제출됩니다.
5. 또한 상기 전자 양식은 이사회에서 적시에 라이센스를 받은 회사의 관리자, 비서, 이사 또는 전무 이사가 디지털 방식으로 서명했는지 확인합니다.
6. 또한 해당 전자 양식에 디지털 서명을 하여 해당 전자 양식이 원가 회계사, 회사 비서 또는 공인 회계사로부터 상근 인증을 받았는지 확인합니다.
(나) 등록사무소를 외부로 도입하여 변경하는 경우. 지역 제한 우편 제한 또는 둘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주 내 및 동일한 회사 등록 기관의 관할권 내에서.
1. 회사의 이사 전원에게 통지한 후 이사회를 소집한다. 286항에 상응하는 2013년 법의 173항에 따라. 1956년 법에서는 변경 사항을 결정하고 전체회의 시간, 장소, 날짜 및 의제를 확정하여 동일한 주제에 대한 특별 선언을 승인합니다. 등록이 필요한 지역 디렉터. 회의 날짜로부터 최소한 7일 이내에 통지가 발행되도록 하십시오. 위원회는 2015년 7월 1일부터 적용되는 필수 절차에 따릅니다.
2.귀하의 회사가 상장회사이거나 회원수 200명 이상의 비상장 상장회사인 경우. 그런 다음 위에 언급된 특별 결의안이 우편 투표를 통해서만 통과되도록 하십시오. 이는 우편투표나 전자투표를 통한 투표를 의미합니다.
3.첸나이의 등록 사무소 변경에 유의하세요. 주에서는 지역 책임자의 입증만 필요합니다. 등록된 변경 사항이 역동적인 경우. 한 ROC의 법적 권한에서 동일한 주 내 다른 ROC의 관할권까지 등록된 사무실입니다.
4. 제안을 통해 최소 21일 전에 서면으로 통지하여 총회 통지를 발행합니다. 적절한 설명문이 포함된 특별 선언입니다. 회의 통지가 정해진 절차에 따라 발행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신규 등록을 위해 필수인 총회와 관련하여.
5.총회를 소집하고 4분의 3 다수결로 특별결의를 가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