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웨트 바 캐비닛으로 집을 개조하세요. Phoenix AZ

집에 바를 설치하는 데 특별한 관심을 갖고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항상 눈길을 끄는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이곳은 주방에 붐비지 않고 음료를 제공하여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다른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수원 맛집.

집에 있는 바의 위치는 방에만 국한되지 않고 식당, 주방 옆, 홈 시어터 또는 야외 파티오에서 찾을 수 있지만 요구 사항은 송수관 연결을 위한 배관뿐입니다. 이 외에도 다음과 같은 몇 가지 기본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다양한 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틀러의 식료품 저장실 바
어디서나 작동하는 바
풀업 의자 바
휴대용 바
버틀러의 식료품 저장실 바는 일반적으로 뷔페나 캐비닛에 내장되어 가구처럼 보여줍니다. 잔, 제빙기, 와인랙, 준비 공간 등 음료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다양한 물건을 담을 수 있습니다. 냉장고, 믹서기 또는 전자레인지와 같은 일부 전기 장치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 다른 매력으로 높아질 수 있습니다. 흘수선에 쉽게 접근하려면 작은 싱크대도 필요합니다.

풀업 의자 바는 일반적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 숨겨둘 수 있는 의자가 있는 높은 카운터 바입니다. 여기에는 주로 싱크대, 냉장고, 유리 제품용 찬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배관, 전기 공사는 신발 흠집까지 마무리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돌이나 벽돌로 마감할 수도 있습니다. 공간 가용성 문제가 있는 경우 일반 바 높이가 42인치인 스툴을 위해 2피트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항을 전문적으로 계산하고 싶지 않다면 Phoenix AZ 웨트 바 캐비닛 설치에 대해 평판이 좋은 전문가에게 문의하세요.

반면에, 맞춤형 옷장은 옷장 공간을 없애는 데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처음에는 그다지 인기가 없었지만 약간의 수정과 회사의 고귀한 시도를 통해 사람들이 옷장에 물건을 보관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통해 옷장을 훨씬 효율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이 개념은 효과가 있었고 사람들은 옷장 사용에 대해 알게 되었고 회사는 크고 작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