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30, 2024

입맛을 되살려줄 매운 요리 5가지

 

한 맛뿐만 아니라 기분 좋은 향과 맛도 선사합니다. 전 세계의 음식 애호가들은 스낵부터 디저트까지 군침이 도는 다양한 인도 별미에 놀랐습니다. 게다가, 모든 경우에 맞는 음식도 있습니다! 매콤한 사모사부터 입맛을 돋우는 비리야니까지 인도인들은 음식에 대한 사랑을 키워 왔으며 세계 곳곳의 다른 사람들에게도 그 사랑을 전파해 왔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열렬한 미식가이고 어디를 가든 항상 인도 요리를 눈여겨보고 있다면 이 뜨겁고 매운 요리를 위시리스트에 포함시키십시오 대구 노원동 맛집.

파브 바지

Maharashtrian 스낵이지만 인도는 물론 미국 및 기타 지역 어디에서나 찾을 수 있습니다. 버터와 함께 오븐에 구운 빵과 그 옆에 매콤한 야채 카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카레 또는 바지는 스낵의 트레이드마크이며 으깬 감자, 콜리플라워, 토마토, 양파, 고추, 당근으로 만듭니다. 신선한 다진 양파와 톡 쏘는 맛이 나는 레몬즙을 토핑한 후에는 항상 뜨겁게 제공되어야 합니다.

콜레 바투르

이는 모든 인도인이 좋아하는 유명한 아침 식사 요리 또는 저녁 간식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펀자브에서 유래한 이 요리는 푹신한 밀가루 빵을 기름에 튀긴 후 병아리콩 카레를 반찬으로 구성합니다. 튀긴 빵은 두툼해서 바투르(Bhature)라고 불린다. 따라서 2~3개를 섭취하면 성인의 배를 오랫동안 포만감으로 유지할 수 있으므로 아침 식사로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치킨 티카 마살라

인도인이나 인도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향신료(마살라)가 듬뿍 들어간 이보다 훌륭한 요리는 없습니다. 닭고기는 크리미하고 매콤한 카레로 코팅되어 육즙이 풍부합니다. 접시에 담긴 닭고기 조각은 놀랍도록 부드러워서 쉽게 씹힐 수 있으며, 구운 향신료는 조각에 독특하고 매운 향과 맛을 더해주는 카레와 함께 버무려집니다. 로티, 탄두리 로티, 버터 난 등 어떤 종류의 빵이든 최고의 칭찬입니다.

비리야니

전통적으로 하이데라바드 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