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30, 2024

집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일부 녹색 에너지 프로젝트

진부한 표현일 수도 있지만, 지구를 보호하기 위해 큰 개선을 이루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많은 사람들이 작은 조정을 시작하는 것이라고 사람들이 말하는 것은 아마도 사실일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정부가 기후 변화에 대응하는 방식을 바꾸는 것은 수많은 주택 소유자와 소비자의 통합된 압력일 것입니다. 또한 대기업이 화석 연료가 아닌 다른 것으로 작동하는 제품을 더 많이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이 점을 염두에 두고 집주인이라면 누구나 친환경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쉽고 간단한 방법을 살펴볼 것입니다. 귀하의 유틸리티 소비를 훨씬 더 환경 친화적으로 만들려면 집에서 이들 중 일부 또는 전부를 따르십시오 탄소배출사업.

환경을 보호하는 습관을 ‘친환경’으로 유지한다는 것은 단순히 사용하는 전기량에만 주의를 기울이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물 사용을 보존하는 것도 똑같이 중요합니다. 이 점을 염두에 두고, 가정의 친환경 에너지 프로젝트에만 집중하기보다는 수도 사용량을 줄이는 노력을 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생활 방식에 거의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물 사용량을 줄일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먼저 목욕을 샤워로 바꿔보세요. 샤워를 하면 목욕을 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양의 물을 사용합니다. 다음으로, 변기에 이중 수세 시스템을 설치하면 처리 작업이 작을 때 수세된 물로 가득 찬 탱크 반만 전달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더 저렴한 방법을 원한다면 수조에 벽돌을 놓아 물을 내릴 때마다 전달되는 물의 양을 낮추세요. 마지막으로, 마당이 있는 분들은 물받이를 구입하여 빗물을 정원 가꾸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 사용으로 넘어가면, 시간과 현금을 많이 들이지 않고도 매우 빠르게 실천할 수 있는 간단한 팁이 많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몇 개의 저에너지 전구를 확보하고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전통적인 스타일의 에너지 소모가 많은 조명을 각각 교체하십시오. 다음으로, 지역을 떠날 때 모든 조명을 끄는 새로운 집 규칙을 실천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모든 TV, DVD 플레이어, 음악 시스템 및 기타 전자 기기 사용을 마친 후에는 전원이 꺼졌는지 확인하십시오. 리모컨을 사용하여 전원을 끄고 대기 상태로 놔두면 밤새도록 에너지를 계속 사용하게 됩니다.

다음 과제는 재생 에너지원을 사용하여 재산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조금 더 시간과 돈을 투자하는 것입니다. 상업적으로 제공되는 태양광 패널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지만 기술 노하우의 발전으로 인해 이제 저렴한 가격으로 개인용 태양광 패널을 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괜찮은 설명서와 올바른 구성 요소를 구입하면 가정의 전기 요구 사항 중 상당 부분을 충족하는 태양 전지판을 갖게 됩니다. 풍력 터빈으로 지원하면 우울하고 바람이 많이 부는 날에도 재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