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키파 유대인 모자에 관한 모든 것

키파(Kippah)는 유대인 남자들이 일반적으로 착용하는 접시 모양의 모자입니다. 현대의 유대인 남성들은 키파를 항상 착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지만 특히 회당에서 기도하는 동안 키파를 착용합니다. 일부 유대인 공동체에서는 여성도 이를 착용해야 합니다  수원 맛집.

키파는 법으로 요구되나요?

유대인들이 유대법에 따라 키파를 착용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상당한 논쟁이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유대인 남성은 기도하는 동안 머리를 가려야 하며 이것이 바로 기도하는 동안 모든 남성이 유대인 모자를 쓰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 이유입니다 . 탈무드에 따르면, “하늘에 대한 두려움이 너희에게 임하도록 머리를 가리라.”

키파의 종류

구매하고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키파가 있습니다. 편물 유대인 모자는 일반적으로 종교적 시온주의, 개혁 유대교, 보수 유대교 및 현대 정통에 속한 사람들이 선호합니다. 개혁 유대교, 현대 정교회, 보수 유대교에 속한 사람들도 스웨이드 모자를 쓰고, 개혁 유대교와 보수 유대교에서는 새틴 모자도 유행합니다. 검은 벨벳 키파는 하레디(Haredi)와 예시비시(Yesivish) 공동체가 착용합니다. 예루살렘 사람들은 전체 크기의 흰색 뜨개질 모자를 선호합니다. 아이들은 부하란 키파를 즐겨 입는다. 또 다른 형태의 모자는 예멘의 키파(kippah)입니다.

키파의 광경

키파를 입은 유대인 남자에게 그가 입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현대 유대인 남성 세대는 조상만큼 자주 키파를 착용하지는 않지만 본질적으로 유대교와 관련된 전통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 유대인 남자라면 이 옷을 당신이 사야 할 것입니다. 회당에서 기도회에 참석하기 위해 키파를 착용하는 것은 환상적인 경험입니다.

키파를 사다

유대인 모자를 구입하는 가장 편리한 방법은 온라인으로 접속하는 것입니다. 키파는 많은 온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지만 새 모자를 구입하려면 유대인 웹사이트를 찾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키파를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유대인 전통 품목도 동시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새 모자를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