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30, 2024

홍콩에 회사 설립 및 설립

 

우리는 귀하 회사의 전체 법인 설립 과정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사업주는 홍콩에서 회사 설립을 수행하기 위한 지침을 따르고 전체 과정을 이해해야 합니다. 3E 회계는 회사 설립 과정에 도움이 되며 어떤 문제도 없이 홍콩에 회사를 설립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선물 대여계좌업체.

홍콩에서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홍콩은 많은 사업주들이 사업을 운영하기 위해 가장 선호하는 장소입니다. 세금 부담이 적고 GDP 비율이 높기 때문에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사업을 시작하기에 완벽한 국가입니다. 사업주는 향후 법적 문제에 직면하지 않고 회사를 운영할 수 있도록 특정 지침을 따르고 회사를 등록해야 합니다. 홍콩에서 사업을 시작하는 가장 좋은 점은 이곳에 가지 않고도 쉽게 시작하고 운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회사 설립 서비스 제공업체를 고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저희 회사 법인설립 컨설턴트는 귀하의 홍콩 법인설립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경험을 갖추고 있습니다.

회사 설립의 이점

기업을 통합하는 최고의 국가 중 하나입니다. 홍콩에 회사를 설립 하면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 일부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세율 감소

홍콩은 다른 나라에 비해 단순한 조세 제도와 낮은 세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업주가 홍콩에 사업체를 설립하려는 경우 높은 세율을 납부해야 하는 부담에 짓눌리지 않을 것입니다. 홍콩에서는 전체 과세 절차가 매우 간단합니다.

평판이 좋은 경제

홍콩은 세계 경제에서 상당한 평판을 얻고 있습니다. 홍콩에 회사를 설립하면 글로벌 투자자가 높은 국제 신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외환이 통제되고 있습니다

홍콩에는 외환 관리가 없기 때문에 사업주가 전 세계로 자금을 유통하기가 더 쉽습니다. 따라서 신속한 신용업무에 도움이 됩니다. 외환통제 없이 자금이 자유롭게 유통될 수 있다. 필요에 따라 외화의 이체 및 교환이 가능하며, 신용업무도 빠르고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법률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