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가정용 건조기 통풍구를 안전하게 청소하기 위한 5가지 규칙

건조기 화재는 매우 위험하며 많은 경우 벽과 건조기 자체 사이에 있는 금속 튜브에서 발생합니다. 건조기 화재의 위험을 줄이는 방법을 찾고 있다고 가정하고 항상 이 튜브를 청소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이는 건조기 통풍구를 적절하게 청소하면 주택 화재 발생률을 줄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건조기의 내구성을 높이고 더 오랜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품정리.

물론, 건조기 통풍구 청소는 건조기 로드 사이에 있는 보푸라기 필터를 닦아내는 것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완벽한 작업을 수행하려면 모든 안전 청소 세부 사항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집에 심각한 화재가 발생할 위험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건조기 통풍구를 안전하게 청소할 때 항상 피해야 할 몇 가지 위험한 실수에 대해 설명합니다.

1) 항상 건조기의 플러그를 뽑는 것을 잊지 마세요
알아야 할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통풍구 청소 요령 중 하나는 청소를 시작하기 전에 전기 소켓에서 장치의 플러그를 뽑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작업 중에 감전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가스 건조기를 사용하는 경우 먼저 가스 공급 장치를 꺼야 합니다. 이는 가스 누출과 이에 따른 위험을 예방하기 위한 것입니다.

2) 항상 올바른 청소 장비를 사용하십시오.
건조기 통풍구를 청소할 때 피해야 할 또 다른 잠재적으로 위험한 실수는 부적절한 장비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으며 집에 화재가 발생하는 등 위험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건조기 통풍구 청소에 잘못된 장비를 사용하면 작은 보풀 섬유가 덕트 벽에 달라붙을 수 있습니다. 이는 귀하의 집에도 위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완벽한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적절한 장비에 투자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건조기 통풍구를 청소하고 유지 관리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다양한 장치와 재료를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3) 긴 건조기 통풍구 청소 시 도움을 요청하세요.
몇 가지 기본 청소 도구를 사용하여 통풍구를 유지하고 청소하기 위해 간단한 DIY 작업을 시도할 수 있지만 의류 건조기의 덕트가 유난히 긴 경우에는 이 작업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직접 청소하려고 하면 득보다 실이 더 많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전문 청소업체를 고용하여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비용은 약 $90입니다.

4) 항상 건조기 튜브에 열화 징후가 있는지 검사하는 것을 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