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런던 기반의 오래된 카페 스타일 플랜테이션 셔터를 용도 변경

런던 기반의 오래된 Cafe Style Plantation Shutters를 재활용하여 기존 욕실에 골동품 느낌을 더할 수 있습니다. 부서진 페인트 모양을 자랑하는 런던 기반의 멋진 욕실 셔터를 제공하는 골동품 상점과 벼룩시장이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의 어울리는 쌍 또는 싱글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셔터의 출처가 무엇이든 집에 가져오면 여러 가지 방법으로 욕실에 아주 멋진 빈티지 느낌을 더할 수 있습니다 홍대메이드카페.

오래된 셔터를 새로운 욕실 디자인에 통합할 수 있는 첫 번째 방법은 벽 예술입니다. 오래된 얼룩이 있는 마감재나 원래의 페인트가 있는 셔터는 장식 예술 작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욕실이 빈티지 테마를 선호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하나의 셔터 또는 다양한 크기의 셔터 모음을 욕실 벽에 걸 수 있습니다. 벽에 있는 일반 거울 주위에 걸 수도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벽 예술 아이디어의 일부로 셔터를 안쪽에 걸어 나무 창문을 보완할 수도 있습니다. 창문이나 거울 옆에 빈티지 조각 두 개를 놓으면 가장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마감이 기존 장식을 보완하는 한 평면 또는 판자를 포함한 모든 스타일이 작동합니다. 거울 너비에 가까운 셔터를 결합하여 결정하면 거울이나 창문 위로 실제로 닫힐 수 있다는 암시를 만들어 보세요.

그들은 또한 창문 처리의 일부로 아주 잘 작동합니다. 작동하는 셔터는 집 내부는 물론 외부에도 통합될 수 있습니다. 창틀 바깥쪽에 걸 수 있는 셔터 한 쌍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밤에는 닫히고 낮에는 열어 욕실에 매력적인 느낌을 더할 수 있습니다. 가짜 창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액자에 넣고 싶은 풍경화가 있는 경우 양쪽에 두 개의 셔터를 배치하여 풍경화가 실제 가짜 창 밖에 있는 것처럼 보이도록 할 수 있습니다. 셔터를 페인트하여 다른 창문과도 잘 어울리게 할 수 있습니다. 셔터를 경첩으로 연결하여 그림이나 가짜 창문 위에 닫힐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셔터의 용도를 변경하여 벽 덮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는 벽에 정말 독특한 배열을 제공하는 3차원 벽지 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