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아기 옷 구입을 위한 필수 팁

처음으로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은 아기를 위한 옷을 어떻게 사야 할지 확신이 서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은 아기를 위해 구입해야 하는 드레스의 올바른 원단, 패턴, 디자인 또는 크기를 결정할 수 없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아기를 구입할 때 기억해야 할 필수 사항에 대해 설명합니다 어린이봄.

아기 옷은 두 가지 기본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즉, 아기가 편안해야 하고, 두 번째로 부모가 쉽게 입고 벗을 수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처음으로 부모가 되는 경우 아기를 위해 구입하는 모든 의류 품목을 이 두 가지 요구 사항에 맞춰야 합니다. 아기를 위해 구입한 드레스나 셔츠가 입는 데 너무 많은 노력이 걸리거나 아기의 부드러운 피부에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킨다면 그것은 작은 천사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몇 가지 간단한 쇼핑 규칙을 따르면 아기에게 완벽한 옷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직물: 아기가 한 살이 될 때까지 항상 면직물을 구입하세요. 면은 아기의 부드럽고 민감한 피부에 안전한 유일한 직물이기 때문에 이는 중요합니다. 의사들도 100% 오가닉 순면 옷을 추천해요. 아기가 12개월이 넘은 후에만 다른 직물(주로 면 혼방) 구입을 고려해야 합니다.

착용성: 의류를 선택할 때 착용하기 쉬운 정도를 기준으로 판단하세요. 아기들은 머리 위로 끌어올린 옷을 결코 좋아하지 않으며 부모에게도 항상 힘든 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쉽게 열릴 수 있는 옷을 구입해야 합니다. 단, 스냅이나 지퍼, 단추가 달린 물건은 선택하지 마세요. 아기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뾰족한 모서리 없이 스냅이 완전히 둥글게 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닫고 여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단추가 백만 개 달린 옷을 구입하지 마세요. 단추를 접했을 때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는 경향이 있는 경우 또 다른 옵션은 아기의 부드러운 머리 위로 쉽게 미끄러질 수 있으므로 목이 늘어나는 티셔츠와 상의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결론은 입고 벗기 쉽고 아기에게 안전한 옷입니다.

기저귀 교체 가능: 하의 또는 일체형 베이비 슈트의 경우 항상 가랑이 부분에 스냅 단추가 있어 기저귀 교체가 쉽습니다. 아기에게 바지를 입히는 것을 선호한다면 허리가 신축성 있는 바지를 선택하세요. 하지만 피부에 닿는 느낌이 부드러운지 확인하고 허리에 보기 흉한 붉은 자국이 남는다면 착용하지 마세요.

크기: 이것은 까다로운 지점입니다. 모든 아기는 다르며 브랜드마다 다른 사이즈를 따릅니다. 따라서 구매하기 전에 사이즈 세부 사항을 자세히 확인한 후 전화를 받으세요. 어떤 브랜드에서는 아기의 사이즈가 0~3개월 사이즈에 맞을 수도 있고 다른 브랜드에서는 3~6개월 사이즈의 옷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크기를 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