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새 웹사이트를 홍보하는 방법

음입니다. 이것이 새로운 도메인을 가진 새로운 웹사이트인 경우, 귀하가 공개할 때까지 누구도 귀하가 누구인지, 귀하의 사이트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없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기존 매장과 마찬가지로 항상 새 사이트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다음은 방문자를 귀하의 웹사이트로 유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채널입니다  파이브센스.

검색 – 귀하가 제공해야 하는 것을 찾는 사람에게 가장 널리 사용되는 리소스는 Google, MSN, Bing, Yahoo 및 수많은 기타 검색 엔진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검색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귀하의 웹 사이트가 키워드 또는 사용자가 특정 검색 문구를 입력할 때 검색 엔진이 귀하의 사이트를 찾는 데 사용하는 용어로 채워져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Google로 이동하여 “웹 디자인”이라는 용어를 입력하면 해당 검색어가 포함된 웹사이트에 대한 수백만 개의 결과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포틀랜드 OR 웹 디자인”을 입력하면 관련 비즈니스에 대한 결과가 훨씬 더 구체적이 됩니다. 귀하의 잠재 고객이 귀하의 제품을 찾으려고 시도하는 것이 바로 이러한 수준의 특이성이므로 키워드가 귀하의 비즈니스가 국제 무대에서 어디에 위치하는지 정확하게 묘사하도록 하십시오. 키워드는 사이트의 실제 표시되는 콘텐츠 내에 위치할 수 있고 위치해야 하지만 추가적으로 각 웹 페이지에 대해 메타 태그 제목, 설명 및 키워드 목록을 생성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SEO/SEM – 검색 엔진 최적화(SEO)와 검색 엔진 마케팅(SEM)은 검색 채널에 마케팅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를 직접 수행하려는 경우 대부분의 검색 엔진 회사는 일반적으로 웹마스터에게 설명서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찾을 수 있는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콘텐츠, 키워드 및 메타 태그를 가장 잘 구성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에 검색 엔진 순위가 중요하다면 중소기업을 위한 SEO 전문 회사를 둘러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은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 알고 있으며, 세계 최고의 검색 엔진에서 더 나은 위치를 차지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추가 수익에 비하면 비용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SEM은 사이트가 처음부터 눈에 띄게 만드는 빠르고 간단한 방법이지만 전략이 없으면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SEM은 유료 검색 또는 스폰서 링크를 통합하여 즉각적인 검색 엔진 순위를 달성합니다. 기본적으로 검색 엔진 회사에 계정을 설정하고 잠재 방문자가 특정 키워드를 입력할 때마다 경쟁업체와 경쟁하여 최고의 자리에 입찰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성공적인 인터넷 회사는 SEO(자연 검색이라고도 함)와 SEM 전술을 혼합하여 통합합니다.

메타 태그 – 메타 태그 또는 메타 정보는 검색 엔진이 수백만 개의 다른 웹 사이트와 관련하여 귀하의 웹 사이트를 이해하고 구성하는 데 사용하는 비하인드 스토리 콘텐츠입니다. 이 정보는 페이지의 HTML 코드 내에 존재하며 웹 개발자가 매우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주요 정보는 페이지 제목, 페이지 설명 및 짧은 키워드 목록입니다. 메타 정보를 구성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