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30, 2024

청소년을 위한 건강한 식품 선택

아이들은 매일 3~4번씩 채소를 섭취해야 합니다. 그 부분에 녹색 채소를 많이 추가하면 더 좋습니다. 자녀가 다음 조언을 따르도록 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면 포기하지 마십시오 대구 노원동 맛집.

다음은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제안 사항입니다.

야채를 일찍 먹기 시작하세요: 아이들이 야채를 먹기 시작하자마자 나중에 야채를 먹는 것을 더 좋아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은 실험적입니다. 아이는 자궁 자체를 통해 이 과정에서 시작됩니다. 임신 중 채소를 먹은 엄마들과 이후 모유수유를 하는 아이들은 대부분 채소를 먹고 싶어합니다.

결단력을 가지세요: 어린아이들은 처음에는 야채를 거부할 수 있으며, 야채를 먹으려고 노력할수록 곧 야채를 먹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자녀가 브로콜리를 가져가는 것에 대해 움직이지 말라고 요구할 때에도 계속 제공하면 결국 확인하게 될 것입니다.

재미있는 방법으로 야채를 담아보세요: 단순히 집안일을 하는 것 이상으로 야채를 먹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다양한 색상의 녹색을 제공하고 아이가 매일 먹게 하십시오. 사실, 이것은 우리 모두에게 좋은 습관입니다.

실제로 제공되는 것은 무엇이든 먹으십시오. 낙관적인 예를 제시하는 것의 중요성을 잘못 계산할 수는 없습니다. 아이에게 음식을 먹일 수 있는 경우에는 음식을 먹어도 되지만, 자신이 직접 먹지 않는다면 이는 확실히 가장 간단한 격려 방법이 아닙니다. 일반 사람과 어린이를 위해 다양한 식사를 하기보다는 가족과 함께 식사하세요. 누구나 비슷한 음식을 먹어야 합니다.

아이가 결정하도록 하십시오. 많은 어린 아이들은 저녁 식사로 야채를 가져가는 것과 같이 어른들이 판단할 기회에 뛰어들 것입니다. 자녀와 함께 식품 생산에 협력하도록 노력하십시오. 건강에 따라 식사를 계획하는 데 자녀가 도움을 주도록 하십시오.

이러한 변화는 점진적이며 하룻밤 사이에 이루어질 수 없으며 엄마와 아빠에게는 힘겨운 싸움입니다. 집에서 음식을 먹으면 아이들이 과체중이 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밖에 나가면 사람들은 아이들에게 너무 많이 먹게 하고, 많이 대접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젊은이들은 평생 동안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