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픽업트럭 침대 커버 – 선택을 위한 5가지 팁

원격 제어가 당신이 원하는 것입니까? 슬라이딩 개폐식 커버를 사용하는 또 다른 가능성입니다. 전기 토너를 사용하면 마치 리모컨이 달린 거대한 트렁크가 있는 것처럼 버튼을 누르면 커버가 앞뒤로 미끄러집니다. 특정 날씨에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은 정말 큰 장점입니다. 이것은 귀하가 선택하는 옵션이 아닐 수도 있지만 침대에 접근하고 모든 종류의 조건에서 사용하는 매우 쉬운 방법을 제공합니다코웨이얼음정수기 .

온라인으로 리뷰를 읽어보세요. 커버를 어디에서 구입하든 온라인으로 토너 소유자의 많은 리뷰 댓글을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utoAnything은 설치, 내구성, 서비스 및 침대 커버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종류의 이상한 문제에 대한 경험을 설명하는 많은 리뷰를 게시합니다. 구매하기 전에 리뷰를 확인하세요.

많은 비용을 지출하고 싶지 않다면 소프트 커버가 많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픽업 소유자가 원하는 두 가지 작업을 수행하기 때문입니다. 우선, 소프트 커버는 트럭의 침대와 화물을 덮개 아래에 두어 비바람으로부터 보호합니다. 둘째, 화물을 덮어 눈에 띄지 않게 하여 화물에 대한 첫 번째 보안 수준을 달성합니다. 소프트 커버는 최고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유리 섬유 침대 커버가 항상 기울어지는 뚜껑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부드러운 커버보다는 하드 커버를 살펴보면 선택의 폭이 정말 늘어납니다. 단단한 토너를 위한 고전적인 선택은 Gaylord에서 제공하는 것과 같은 기울기 뚜껑일 수 있습니다. 유리 섬유처럼 보이지만 그렇지 않은 유사한 커버가 Undercover 토너입니다. 이 커버는 유리 섬유 대신 플라스틱을 대체하며 그 과정에서 전체 크기 버전에서 무게가 58파운드에 불과한 충격 방지 커버를 만듭니다. 그러나 틸팅 커버에는 문제가 있으며 이는 다른 하드 커버 모델의 이유 중 하나입니다.

개폐식 커버는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것보다 더 많은 잠금 금고와 같은 보안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최고를 원한다면 슬라이딩 금속 접이식 토노 커버가 바로 그것이라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보세요, 덮개는 실제로 침대가 열려 있을 때 상자 전면에서 덮개가 보이지 않게 유지하는 보관 캔으로 앞으로 굴러가는 알루미늄 시트입니다. 가볍고 이동하기 쉬운 커버는 언제든지 쉽게 앞으로 밀 수 있으며 제자리에 고정되어 화물을 고정할 수 있는 잠긴 상자를 제공합니다.

픽업 베드 커버는 화물뿐만 아니라 픽업 베드도 보호해 줍니다. 선택의 폭이 매우 넓기 때문에 무엇을 더 어렵고 더 복잡하게 할지 결정하게 됩니다. 제대로 작동하는 보험을 구입하는 것은 쉬우며 현지에서 쇼핑하거나 온라인 대리점에서 구매하는 것도 선택 사항이며 종종 온라인 공급업체로부터 보험을 받는 것은 지역 판매점을 통해 구입하는 것만큼 쉽고 간단합니다. 두 경우 모두 커버는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거의 또는 전혀 없이 매우 빠르게 배송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픽업 침대 커버는 실제로 모든 종류의 변수가 있기 때문에 모든 종류의 디자인으로 제공됩니다. 선택 사항 중 일부는 실제로 기능을 추가하고 다른 일부는 대부분 미용적입니다. 모든 경우에 픽업을 사용하는 방식에 따라 차량에 가장 적합한 커버가 무엇인지가 달라집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