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벅 스토브를 선택하는 방법

Buck 스토브는 시장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고 존경받는 장작 난로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벅 스토브는 다양한 크기와 모델로 제공되며 모든 난방 요구 사항에 맞는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삼성가전렌탈.

다음은 귀하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유형의 벅 스토브 기능 및 디자인 목록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벅 스토브 모델

Buck은 목재 및 석탄 난로 생산을 전문으로 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Buck 모델 및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촉매 스토브: 장작 촉매 스토브는 장작 난로가 연기 배출에 관한 EPA 규정을 준수하는지 확인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촉매 장작 난로는 난로통인 특수 촉매 장치가 내장된 난로입니다. 이 장치는 화재에서 발생하는 연기를 2차 연료원으로 변환합니다. 두 번째 연소는 대기로 방출되는 오염 물질의 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며, 장작 난로의 발열량과 에너지 효율성도 증가시킵니다.

촉매는 일반적으로 난로연통의 특수 벌집형 금속 격자에 위치합니다. 대부분의 모델에서 촉매 변환기는 화재 온도가 화씨 350도에서 600도 사이에 도달하면 작동하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촉매는 수명이 제한되어 있어 일정 시간이 지나면 교체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촉매 연소기는 5~6년 동안 지속되지만 사용량 및 유지 관리 수준에 따라 더 길거나 더 짧은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무촉매 스토브 – 무촉매 스토브는 촉매 목재 스토브의 촉매 연소기를 정기적으로 교체해야 하는 문제에 대한 해답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무촉매 장작 난로는 연기 배출을 처리하기 위해 보조 연소실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무촉매 스토브는 수명이 짧은 촉매 연소기를 사용하지 않고도 동일한 난방 및 에너지 효율 수준을 달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장작 난로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무촉매 장작 난로에 내장된 2차 연소실은 배기가스에 존재하는 연기 및 연료 미립자를 1차 연소실에서 예열된 신선한 공기와 혼합하여 배출물을 다시 연소시킵니다.

• 석탄 및 장작 겸용 난로 – 장작 및 석탄 겸용 난로를 사용하면 석탄과 목재 통나무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특히 요리와 관련하여 더 큰 다양성